주류업계, 올 여름 마케팅 키워드 '복고'…승자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류업계, 올 여름 마케팅 키워드 '복고'…승자는

11일 업계에 따르면 주류업계의 올여름 키워드는 ‘복고’다.

오비맥주는 1960년대 디자인을 적용한 ‘OB맥주’ 레트로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테라(TERRA)’와 세계적인 게임 캐릭터 ‘팩맨(PAC-MAN)’의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