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올해 발표된 K-팝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최초로 1억 뷰를 넘어선 것으로, 제니의 높은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제니는 지난해 4월 ‘SOLO’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억 뷰를 넘기며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억 뷰를 넘긴 최초의 K-팝 여성 아티스트가 됐다.
‘like JENNIE’ 뮤직비디오는 제니가 가짜 이미지와 거짓된 이야기들에 맞서 싸우고, 결국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