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PSG서 트레블→아스널 이적 최상 시나리오..."아르테타가 다재다능함 매우 높게 평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PSG서 트레블→아스널 이적 최상 시나리오..."아르테타가 다재다능함 매우 높게 평가"

이강인 아스널 이적설은 이어지고 있다.

프랑스 ‘킥풋볼’은 9일(이하 한국시간) “아스널은 이번 여름 이강인을 영입하려고 한다.파리 생제르맹(PSG)은 매각 의사가 있지만 최소 금액이 있다.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이강인을 원하는데 경기력과 다재다능함을 높게 평가한다.이강인은 PSG에서 엇갈린 평가를 듣고 있으나 프리미어리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겨울에도 영국 ‘디 애슬래틱’은 “이강인은 아스널이 노리는 선수다.루이스 엔리케 감독 아래 꾸준히 뛰고 있는 이강인은 새 도전을 원한다.PSG는 이강인을 매각하려는 의도가 없고 매우 높게 평가하는 중이다.아시아 시장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이강인을 PSG는 내주지 않을 것이다.판다고 하더라도 영입 이적료(2,200만 유로)의 2배를 원할 것이다.이강인은 아스널에게도 잘 알려진 선수이나 가격은 부담스럽다.PSG가 임대 후 완전 이적에 동의한다면 아스널도 움직일 것이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