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부산 수영구 편 5/11(일) 방송! 현숙-양지은-강혜연-전종혁-차효린 스페셜 축하무대 출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전국노래자랑’, 부산 수영구 편 5/11(일) 방송! 현숙-양지은-강혜연-전종혁-차효린 스페셜 축하무대 출격!

국내 최고,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부산 수영구'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현숙,양지은,강혜연,전종혁,차효린이 스페셜 축하무대를 꾸민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45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다.오는11일(일)에 방송되는2115회는'부산광역시 수영구'편으로,광안리 해변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본선에 오른16개 팀이 시원스런 파도 만큼이나 호쾌한 경연을 벌이고,국민 작곡 듀오인'알고보니 혼수상태'김지환,김경범이 심사 위원을 맡아 자리를 한층 빛낸다.

한편'부산광역시 수영구'편에서는 다채로운 장기를 장착한 참가자들의 경연이 펼쳐져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남희석을 긴장하게 만든 진행실력을 뽐낸 아나운서 참가자부터 트월킹과 텀블링으로 매력 발산을 제대로 한 참가자,나아가 한국 전통 무용의 매력을 뽐낸 무용단 단원팀 등 수영구 재주꾼들이 총 출동해 일요일 안방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린다는 후문이다.이에 가정의 달5월 안방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전국노래자랑-부산광역시 수영구 편'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