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5500→7000원으로 27% 인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5500→7000원으로 27% 인상

9일 넷플릭스는 이날부터 한국에서 베이식 요금제(2016년 출시)와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2022년 출시)의 가격을 이같이 인상한다고 밝혔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나머지 요금제는 현행 유지된다.

넷플릭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규회원에 대해 변경된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적용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정치9단”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