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브랜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웹 예능 ‘티어메이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티어메이커는 티어리스트를 정하는 사람을 지칭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부터 브랜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새로운 고객층으로 끌어들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통해 향후 제품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