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노코드 툴 활용 마케팅 기획 업무’ 회원사 세미나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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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노코드 툴 활용 마케팅 기획 업무’ 회원사 세미나 성료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회장 장영호)는 지난 8일, ‘생성형 AI와 노코드 자동화 툴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 업무 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회원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챗대리의 AI 연구소’를 운영하는 박진주 시너지랩스 대표의 강의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생성형 AI의 기초 이해 및 활용법 ▲노코드 자동화 툴 개요 ▲부동산 마케팅 실무 자동화 워크플로우 적용 사례를 중점적으로 다뤄 큰 호응을 얻었다.

협회 조준환 사무국장은 “마케팅 업무에서 노코드 툴을 적극 활용해 반복 업무를 자동화하고, 마케팅 전반에 적용 가능한 사례를 다루는 회원사 대상 웨비나를 매월 기획 중”이라며 “생성형 AI와 노코드 자동화 툴을 도입해 부동산 마케팅 업무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현장 맞춤형 AI 적용 사례와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국금융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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