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물같은 사람에게 보험 선물하세요' 광고 인기몰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보물같은 사람에게 보험 선물하세요' 광고 인기몰이

삼성화재는 지난 4월 30일 공개한 '보험 선물하기' 광고 영상이 9일 만에 조회 수 650만회를 넘어서고 1만5000건의 좋아요를 받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보물같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로 일상 속에서 보험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음을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광고는 해외여행 가는 엄마에게 딸이 선물하는 해외여행보험, 골프 치러 가는 부하직원들에게 부장이 선물하는 골프보험, 데이트를 위해 차를 빌리는 아들에게 아빠가 선물하는 원데이자동차보험 등 3가지 에피소드와 보험 선물의 의미를 전하는 종합편까지 총 4개 영상으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