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젠지세대 사로잡다…'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치, 젠지세대 사로잡다…'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이번 수상은 코치가 젠지 세대와의 정서적 교감과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통해 이뤄낸 쾌거로 평가된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라며, "진정성, 자신감,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치의 이번 수상은 젠지 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