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기업 종근당은 최근 기억력 감퇴 개선 일반의약품 ‘브레이닝캡슐’의 모델로 배우 박해수를 발탁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할 수 있는 기억력 감퇴 개선, Brain+ing’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기억력 감퇴를 ‘개선할 수 있는’ 영역으로 강조하고 있다.
또 복용 1시간 후와 6시간 후 각 위약군 대비 브레이닝캡슐의 복용군에서 기억력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