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코레일, 새 얼굴 ‘코레일_잇다’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창립 20주년 코레일, 새 얼굴 ‘코레일_잇다’ 공개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대국민 서비스 캐치프레이즈를 9일 선보였다.

새 캐치프레이즈는 ‘코레일_잇다’로, 기존 서비스 슬로건인 ‘마음을 잇다’와 맥을 같이 하며 국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문희 코레일 사장은 “스무 살 성년이 된 코레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캐치프레이즈 ‘코레일_잇다’의 빈칸은 국민 여러분이 바라는 소중한 가치들로 함께 채워나가겠다는 약속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는 철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