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Z세대’ 감성으로 브랜드 강화···대학생 숏츠 공모전 시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이노텍, ‘Z세대’ 감성으로 브랜드 강화···대학생 숏츠 공모전 시상

LG이노텍은 Z세대의 감성과 창의성을 담은 ‘2025 대학생 유튜브 숏폼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는 LG이노텍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ENABLE THE NEXT(고객이 그리는 새로운 미래의 실현)’와 슬로건 ‘YOUR ASPIRATION, OUR INNOVATION(고객의 미래, 우리의 혁신이 답하다)’을 주제로 유튜브 ‘숏츠(Shorts)’ 영상 공모를 진행했다.

LG이노텍과 고객의 미래를 아이들로 의인화해 브랜드 메시지를 유쾌하게 표현하고, 광학·전장 분야의 미래 핵심 기술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