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신제품 샴푸 3종 론칭을 기념하여 지난 8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에서 누적 시청자 수 21만 명을 기록하며, 헤어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시청자 수와 실시간 구매 1위를 동시에 달성했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신제품 3종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을 바탕으로 두피 모공 케어와 볼륨 케어 등 차별화된 제품력과 사용감 중심의 실시간 소통이 진행됐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의 성공적인 결과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과학적 접근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전문성이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단순한 탈모 관리가 아닌 두피 타입별 맞춤형 케어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소통을 통해 탈모 케어는 물론 두피 케어 시장에서도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