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서울 이어 도쿄까지 팝업스토어부터 전광판 '점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트렌드지, 서울 이어 도쿄까지 팝업스토어부터 전광판 '점령' 

여기에 서울 도심과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 도심 전광판 광고 등에 등장하며 ‘카멜레온’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것.

일본에서 처음으로 열린 트렌드지의 팝업스토어에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현지에서 빠르게 트렌드지의 앨범을 만나볼 수 있어 즐거웠다는 평가를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카멜레온’을 향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트렌드지는 이번 주에도 ‘뮤직뱅크’, ‘심플리케이팝’,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트렌드지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