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흥민!' 절친 KDB, 맨시티 떠나 나폴리 이적 '급물살'…"아내가 아파트 알아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굿바이 흥민!' 절친 KDB, 맨시티 떠나 나폴리 이적 '급물살'…"아내가 아파트 알아봐"

8일(한국시간) 나폴리 소식을 전하는 '아레아 나폴리'에 따르면 이탈리아 언론인 알프레도 페둘라는 같은 날 "더 브라위너가 나폴리로 이적할 거라는 소문은 다 사실이다.아내가 지금 집을 알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 역시 더 브라위너가 나폴리로 향한다는 소식을 재차 보도한 가운데 이탈리아 언론인 페둘라는 "더 브라위너는 앞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인물이다.중요한 건 지난주 더 브라위너 부인이 비밀리에 나폴리에 머물며 몇몇 아파트를 방문했다는 것"이라며 더 브라위너의 아내까지 움직이고 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나폴리는 2년 계약에 옵션을 포함한 제안을 할 준비가 됐으며, 모든 가능성이 열려 있다.나폴리는 구단 역사상 네 번째 세리에A 우승을 노리고 있고, 적극적으로 이적시장에 나서고 있다"며 "더 브라위너는 현실적인 목표다.아내 미셸 라크루아는 아파트 몇 채를 방문하기 위해 나폴리를 찾았다는 배경도 있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