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돌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경쟁력 강화 나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돌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경쟁력 강화 나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글로벌 버전은 출시 3일 만에 누적 매출 1000만달러 달성, 일평균 동시 접속자 수 30만명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2년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해왔다.

위메이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나이트 크로우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