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 하만 인수 이후 사실상 대형 M&A가 없었던 삼성전자로선 이번 인수는 단순한 사업 확장 이상의 전략적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전자가 하만을 통해 사들이기로 한 마시모의 오디오 사업부문은 바워스앤윌킨스(B&W) 등 고급 오디오 브랜드를 대거 거느리고 있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에 인수하는 마시모의 오디오 사업을 하만의 라이프스타일 사업부문과 합쳐 2025년 608억달러에서 2029년 700억달러까지 성장할 컨슈머 오디오 시장에서 글로벌 1위 입지를 공고히하고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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