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AWS AI 챗봇형 광고 분석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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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 AWS AI 챗봇형 광고 분석 도입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아마존웹서비스(AWS)' 기반 AI 챗봇 기능을 도입해 광고 성과 분석 플랫폼 'AIo for Ads'의 성능을 고도화했다고 8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된 AI 챗봇 기능은 사용자가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방대한 광고 데이터를 탐색·분석한 뒤 시각화된 차트 형태로 결과를 제공한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이번 플랫폼 고도화를 계기로 네이버의 '하이퍼클로바X'와 오픈AI의 'GPT-4o'에 이어 아마존의 AWS까지 파운데이션 모델(생성형 AI 기술 기반 자체모델) 인프라를 확장하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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