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티니핑 포토그리팅' 등 프로그램 다채···영광 어린이 대축제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캐치티니핑 포토그리팅' 등 프로그램 다채···영광 어린이 대축제 '성료'

지난 5일 전남 영광군 불갑사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25년 영광 어린이 대축제'/이승주 기자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전남 영광군 불갑사 야외공연장에서 2025년 영광 어린이 대축제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전남 영광군이 주최하고 영광청년회의소(회장 신동성, 이하 영광JC) 주관했으며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즈니 프린세스 OST로 꾸며진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어린이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포토그리팅, 거리 버스킹(매직, 버블, 벌룬아트쇼), 어린이 DJ 클럽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신동성 영광JC 회장은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안전사고 없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과 경찰서, 소방서 관계자 및 영광군 자율방범대,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