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버이날 맞아 독거어르신 안부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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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어버이날 맞아 독거어르신 안부캠페인 실시

국내 락토프리 우유 1위 브랜드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캠페인을 2주간 실시한다.

매일유업은 홀로 사는 어르신의 건강과 고독사 예방을 위해 매일 우유 배달로 안부를 확인하는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안부우편함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작성한 따뜻한 메시지가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에 인쇄되어 독거 어르신들이 직접 보실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도 우유안부 캠페인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고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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