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글로하우'와 동남아 공략 MOU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OOP '글로하우'와 동남아 공략 MOU 체결

SOOP(067160)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동남아시아 디지털 콘텐츠·광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SOOP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이자 디지털 마케팅 선도 기업인 '글로하우(Glohow)'와 동남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콘텐츠 및 광고 비즈니스 모델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 사는 △글로하우 인플루언서 풀을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OOP으로 유입 △실시간 광고 캠페인 공동 운영 △SOOP 브랜드의 동남아 인지도 확대 등 성과 중심의 구체적 상호 협력을 공식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