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부산 지역 브랜드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주 부산지역 전병 브랜드 '이대명과' 상품을 소개했고, 부산 이외 지역에서 시청한 비율이 전체의 40%가량이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됐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난해 신백LIVE로 17차례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 이대명과와 삼진어묵, 기뜬정 등 8개 지역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보다 평균 30% 이상 증가하고, 백화점 매장 매출도 전년보다 25%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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