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주류·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유통 산업군에서 한국 인디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비자, 코트라(KOTRA)와 함께 NHN KCP가 출시한 'GTPP'가 K 브랜드 세계화에 물꼬를 트고 있다.
무역결제 플랫폼 GTPP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으며, 신속하고 안전한 결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K-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다.
실제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 등 세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주류, 뷰티 업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들이 GTPP의 실제 고객으로 플랫폼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들과 원활하게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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