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코첼라서 '母 사랑해' 외친 사연…"내 꿈? 자랑스러운 딸 되려고" (유퀴즈) [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니, 코첼라서 '母 사랑해' 외친 사연…"내 꿈? 자랑스러운 딸 되려고" (유퀴즈) [종합]

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제니가 제니 어머니를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은 "궁금한 게 '난 그냥 엄마를 자랑스럽게 만들고 싶었어' 왜 이런 가사를 썼는지"라며 질문했고, 제니는 "제가 하는 일이 워낙 화려하고 겉으로 보여지는 게 많은데 너무 힘들고 혼자 자책하고 부담감에 못 이겨서 '어떡하지' 이랬을 때 '내 꿈이 뭐지? 난 뭘 하고 싶어서 이걸 하고 있지?'라고 생각을 했을 때 '난 그냥 엄마랑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고 엄마한테 자랑스러운 딸이 되려고 하는 거지 내가 뭘 쫓아서 갈 필요는 없다'라고 상기시키는 순간이 되어서 가볍게 넣었다"라며 설명했다.

유재석은 "어머니에 대한 사랑 이런 게 느껴지는데 어머니는 어떤 분이시냐"라며 질문했고, 제니는 "엄마가 엄마 이야기하지 말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