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축구 동반 1위'…이장우 대전시장 "도시 브랜드 이제야 평가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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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축구 동반 1위'…이장우 대전시장 "도시 브랜드 이제야 평가받아"

이장우 대전시장이 확대간부회의에서 대전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도시 역사성 및 정체성 확립과 주요 정책 실현의 적시성을 강조했다.

7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이 시장은 대전시청 대회의실에서 주재한 확대간부회의에서 "프로야구 대전 한화이글스와 프로축구 대전 하나시티즌이 나란히 리그 1위로 올라섰다"며 "대전시가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꿈돌이 콜라보 굿즈'도 이번 달 출시했는데 기분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리는 5월"이라고 운을 뗐다.그러면서 "꿈돌이 한화 콜라보 굿즈는 하루 종일 줄을 서도 구매가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폭발적"이라며 "이러한 상승 시기에 대전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끌어올려야 한다"고 말했다.

도시 브랜드 제고를 위해 대전 대표 캐릭터인 꿈돌이를 활용한 '꿈돌이 라면' 출시를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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