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茶 시장 공략 나선 일화, '하마선생'에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중국 茶 시장 공략 나선 일화, '하마선생'에 입점

일화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일화차시'가 중국 '하마선생(盒马先生, Hema Fresh)'에 입점했다.

일화는 하마선생에 일화차시 호박팥차를 먼저 입점시키며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화 관계자는 "현지 차 브랜드의 경쟁력이 견고한 가운데 일화차시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차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중국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