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TV, ‘콘텐츠 다양화 + 맞춤형 플랫폼’ 전략으로 시청자 취향 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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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라이브TV, ‘콘텐츠 다양화 + 맞춤형 플랫폼’ 전략으로 시청자 취향 저격

딜라이브TV가 오는 10일부터 지역 기반 예능부터 역사, 대담프로그램까지 시청자 맞춤형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히스토리야’ 시즌5를 앞두고 개그맨 서경석은 “지역 역사를 재밌고 흥미롭게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사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현태 딜라이브TV 대표는 “딜라이브 200만 가입자 모두가 딜라이브TV의 시청자라는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며 “기존 매체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된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도 다양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딜라이브TV만의 재미와 감동, 정보를 제공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들을 항상 고민하며 프로그램을 제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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