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리스크’에 주력 브랜드 ‘빽다방’도 직격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백종원 리스크’에 주력 브랜드 ‘빽다방’도 직격탄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향한 각종 논란의 여파로 주력 브랜드 ‘빽다방’이 직격탄을 맞았다.

경쟁사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와 함께 저가 커피 브랜드 '빅3'로 꼽히는 빽다방이지만, 최근 들어 매장 확장세가 약해지며 경쟁에서 뒤쳐는 분위기다.

전체 매장 중 매물로 나온 점포 비중 역시 빽다방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