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브랜드 앰배서더로 글로벌 K-팝그룹 '르세라핌' 카즈하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룰루레몬, 브랜드 앰배서더로 글로벌 K-팝그룹 '르세라핌' 카즈하 발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은 글로벌 K-팝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 카즈하(KAZUHA)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룰루레몬과 카즈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움직임의 즐거움을 발견하며, '나를 살아있게 하는 움직임'(Live Like You Are Alive)을 모두가 경험할 수 있게 독려할 계획이다.

카즈하는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저와 룰루레몬은 움직임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게 영감을 주고 지지한다는 점에서 깊이 공감하고 있다"며, "춤, 퍼포먼스, 자연 속 산책 등 어떤 형태든 움직임은 내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룰루레몬의 뛰어난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나를 가장 나답게, 그리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임을 통해 매 순간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살아 있음을 느끼며,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