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이 얼마나 심각하길래'...손흥민, 유로파 4강 2차전도 결장 "결승 진출 시 복귀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부상이 얼마나 심각하길래'...손흥민, 유로파 4강 2차전도 결장 "결승 진출 시 복귀한다"

손흥민은 4월 초 발 부상을 당한 뒤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중이다.

이어 "손흥민은 결승전에 돌아올 것이다.손흥밍는 부진한 경기력을 올 시즌 보여주긴 했지만 토트넘 리더다.손흥민은 그럼에도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두 자릿수 골과 도움을 이번 시즌 기록하고 있으며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에게 가장 강력한 무기다"고 하면서 토트넘이 우승을 하기 위해선 손흥민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국내에서는 더 이상 할 일이 없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손흥민을 복귀시키는 것은 무의미하다.토트넘이 상당한 리드를 유지하고 있고, 추격할 필요가 없으므로 2차전에서도 손흥민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말이 안 된다.손흥민의 중요한 경기력은 결승전에서 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결승전을 위해 손흥민을 준비시키는 게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라고 하면서 결승 복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주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