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인·테무, 美 관세 폭탄 피해 유럽 광고비 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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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인·테무, 美 관세 폭탄 피해 유럽 광고비 늘려

중국의 온라인 유통업체 테무와 쉬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폭탄을 피해 영국과 프랑스에서 광고비를 대폭 늘렸다고 로이터 통신이 5일(현지시간) 전했다.

영국에서 쉬인 앱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5%, 테무는 10% 증가에 그쳤다.

두 회사가 유럽 시장에 좀 더 집중하면서 미국 시장에서 광고 지출은 감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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