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차 1위 지킨 황선홍 감독 “대대적 보강 쉽지 않지만, 열심히 준비하겠다” [IS 전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5점 차 1위 지킨 황선홍 감독 “대대적 보강 쉽지 않지만, 열심히 준비하겠다” [IS 전주]

경기 후 황선홍 감독은 “K리그에서 가장 상승세에 있는 팀과 원정에서 경기하는 게 쉽지 않을 것이라 예상했다.어려운 경기였지만,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동점을 만든 건 긍정적이다.많은 팬이 찾아와 주셔서 선수들이 끝까지 최선을 다한 것 같다.계속 경기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FC서울과 홈 경기를 잘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선홍 감독은 “원정 와서 이기면 최상의 시나리오지만, 관리도 필요하다.기본적으로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준비한다.경기 운영 방식은 시간 등 감안해서 접근하고 있다.선수들도 잘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선홍 감독은 “어려운 부분 중 하나다.K리그 자체가 매 경기 치열하게 치러지고 있어서 로테이션 등 계획을 세워서 진행하고 있지만, 마음처럼 안 되는 경우가 많다.고민이 많다.6월 지나면 입대하는 선수가 있고, 구단과 상의하고 있으나 대대적인 보강은 쉽지 않다.그래도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