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개 팔린 크보빵’ 신제품 나온다…유니폼 신상 띠부실 ‘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000만개 팔린 크보빵’ 신제품 나온다…유니폼 신상 띠부실 ‘덤’

삼립이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선보인 ‘크보빵’의 새로운 콘셉트 제품 ‘모두의 크보빵’ 6종을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립 관계자는 “크보빵을 향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제품과 새로운 띠부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크보빵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보빵은 출시한지 41일 만에 1000만 봉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