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가 파바·뚜레쥬르 대신 편의점에 가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빵순이'가 파바·뚜레쥬르 대신 편의점에 가는 이유

편의점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전쟁터로 바뀌고 있다.

GS25 베이커리 상품군 매출 역시 2022년부터 매년 30% 이상 성장 중이다.

세븐일레븐의 베이커리 매출은 올해 1분기에 전년대비 15%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