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이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한 모두의 크보빵은 치킨과 나쵸 등 야구 경기장에서 판매하는 인기 음식을 활용한 제품으로 유니폼 띠부씰을 담아 판매된다.
앞서 출시된 크보빵은 출시 41일 만에 1천만봉 이상 판매됐다.
관련 뉴스 '크보빵' 1천만개 팔렸다…프로야구 인기에 삼립도 '활짝' 크보빵 이어 토트넘빵…파리바게뜨, 토트넘 협업 제품 출시 [샷!] "일부러 조금 만드나"…'띠부씰' 감질나네 크보빵 대신할 롯데자이언츠 제품 나올까…롯데웰푸드 "검토중" 포켓몬빵 넘어선 크보빵…프로야구 마케팅 연일 대박 야구 시즌 개막에 편의점 신제품 잇달아…생크림빵·팝콘치킨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