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체험 중심 전략 가속···"홈카페·프리미엄 수요 겨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드롱기, 체험 중심 전략 가속···"홈카페·프리미엄 수요 겨냥"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로스터리형 카페 브랜드 커피 스니퍼와 함께 선보인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2주간 운영된 '리얼 홈카페' 팝업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커피를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았다.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드롱기가 제안하는 '커피 경험' 전반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