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문화사업 진출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가속화의 원년'을 제시한 CJ ENM은 오는 6월부터 전 세계 약 2억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글로벌 대표 OTT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기존 인기 드라마부터 신규 드라마까지 다수의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에게 제공한다.
CJ ENM 드라마는 작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CJ ENM 서장호 콘텐츠유통사업 본부장은 "강력한 콘텐츠 유통망을 가진 아마존과의 협업으로 CJ ENM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전 세계 다양한 시청자들이 즐기고 이를 통해 CJ ENM의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