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추천한 시장 맛집, 서울시가 밀키트로 개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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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추천한 시장 맛집, 서울시가 밀키트로 개발한다

시는 ㈜현대그린푸드, 네이버와 협력해 전통시장 맛집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출시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민이 직접 추천한 시장 맛집 메뉴를 현대그린푸드의 전문 생산 공정을 통해 밀키트로 개발한 뒤, 전국 현대백화점 식품관 16개소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그리팅몰 등에 오는 9월부터 판매하는 구조다.

송호재 서울시 민생노동국장은 "올해 전통시장 밀키트 사업의 가장 큰 특징은 밀키트 소비자인 시민이 '우리 동네 맛집'을 발굴해 추천하는 참여형 방식이라는 점"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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