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22년 개설한 '집덕후'를 위한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무대를 확장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에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LG전자를 경험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굴한다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무엇보다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경험 공간을 넓히려는 라이프집의 여러 활동이 신규 회원 유입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