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스타트업이 시작한 호텔 공동구매가 침체된 숙박 예약 시장에 조용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4일 스타트업 트립비토즈가 선보인 호텔 공동구매 캠페인이 단기간에 상당한 판매 성과를 거두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플루언서의 생생한 영상 콘텐츠는 잠재 고객에게 호텔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고, 트립비토즈의 자체 예약·결제·고객 관리(CS) 시스템은 이러한 관심을 실제 구매로 전환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