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컬이슈] “믿고 갔는데 실망”…백종원 프랜차이즈, 소비자 신뢰 흔들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뉴컬이슈] “믿고 갔는데 실망”…백종원 프랜차이즈, 소비자 신뢰 흔들린다

백종원 대표를 둘러싼 논란이 소비자 심리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백종원 대표처럼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인물일수록 소비자 기대치는 더 높았고, 실망도 그만큼 컸다는 분석이다.

◆ “이젠 얼굴보다 철학”…소비자가 원하는 건 신뢰.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