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장 "5년 만에 낸 정규, '자아 실현' 중점"…멜론 '트랙제로' 5월 아티스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텔라장 "5년 만에 낸 정규, '자아 실현' 중점"…멜론 '트랙제로' 5월 아티스트

"처음에는 수월하게 느꼈지만, 막판에 가서야 '아, 이게 정규였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5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장성은)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진행하는 인디음악 활성화 프로젝트 '트랙제로'의 5월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이번 '트랙제로' 초대석에서 스텔라장은 또한 2021년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스테어스(Stairs)'의 수록곡 '사랑, 바게트, 파리(L'Amour, Les Baguettes, Paris)'를 비롯해, 정규 2집 신곡 '왓 메이크 유?', '워크맨', '뜻밖의 여정'까지 네 곡을 직접 선곡해 DJ인 싱어송라이터 강아솔과 함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멜론은 '트랙제로'를 통해 매달 '이달의 아티스트'와 '이달의 추천 신곡'을 발표하며 다양한 아티스트와 명곡을 지속적으로 조명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