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 부족이 문제 아니다"…신뢰 무너지는 이통 1위 S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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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심 부족이 문제 아니다"…신뢰 무너지는 이통 1위 SKT

기존 고객에 대한 유심 교체 물량은 부족한데 신규 고객에 대한 매일 1만~2만 개의 유심은 빼놓았다는 사실도 지적됐다.

일반 고객들이 유심을 받기 위해 시간과 교통비를 지출하는 것에 대해 SKT 측의 유심 택배 배송도 방안으로 거론됐지만 인력부족을 이유로 일축됐다.

여기에 초동 조치에서 디지털 취약계층을 보호하지 못했다는 비판도 적지 않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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