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티스, 바이오 코리아 2025 참가…고객 맞춤형 단백체 분석 서비스 알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베르티스, 바이오 코리아 2025 참가…고객 맞춤형 단백체 분석 서비스 알린다

프로테오믹스(단백질체학) 기반 정밀의료 기술 기업 베르티스가 오는 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코리아(BIO KOREA) 2025’에 참가해 자사의 질량분석 기반 오믹스 분석 서비스 ‘PASS’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PASS는 질량분석 기반 단백체 분석과 바이오인포매틱스 데이터 분석 역량을 통합한 오믹스 분석 솔루션으로, 제약·바이오 분야의 기초 연구와 신약 연구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성준 PASS 센터장은 “바이오 코리아 참가로 국내외 기초 연구 및 신약 연구개발 관계자들에게 PASS의 분석 역량과 성과를 알리고, 서비스 제공 기회를 넓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분석 기술 고도화와 고객 맞춤 컨설팅 역량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제약 바이오 분야의 핵심 파트너로 동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