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2' 유수민 감독 "박지훈, 시즌1 보다 더 잘해…신기할 정도" [인터뷰]②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약한영웅2' 유수민 감독 "박지훈, 시즌1 보다 더 잘해…신기할 정도" [인터뷰]②

걔를 그렇게 놔둘 수 없어’였거든요.” 유수민 감독(사진=넷플릭스) 유수민 감독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안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2’(이하 ‘약한영웅2’) 인터뷰에서 연시은 역의 가수 겸 배우 박지훈에 대해 전했다.

유 감독은 “나백진은 공부도 잘하고, 첫 등장도 상장을 받으면서 시작하지 않나.브레인 액션을 하는 것도 연시은과 닮아있는 인물이다.그런데 그둘이 다른 결말을 맞이한다”며 “배우들에게 얘기했던 건 연시은은 혼자 시작해서 많은 친구가 생기고, 나백진은 많은 사람들과 시작했지만 최후엔 혼자 남게 된다는 거였다.누군가를 생각하는 소중한 마음이 있고 없고를 보여주려고 했다”고 전했다.

배나라(사진=넷플릭스) 박지훈(사진=넷플릭스) 연시은과 나백진의 선택으로 그려지는 시즌2의 결말은 ‘약한영웅’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