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앱 ‘4910’, MZ 남성 ‘패션 허브’ 자리매김…2030 사용자 급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성 패션 앱 ‘4910’, MZ 남성 ‘패션 허브’ 자리매김…2030 사용자 급증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의 2030 사용자 수가 8배 이상 급증하며, 다양한 패션 상품과 MZ세대 남성을 취향에 맞게 이어주는 ‘허브(Hub)’ 역할로 자리매김했다.

‘4910’은 2023년 6월 베타 서비스를 거쳐, 2024년 3월 공식 론칭한 남성 패션 플랫폼으로, 에이블리의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적용해 취향 기반 남성 패션 쇼핑 시대를 본격화하고 있다.

1분기(1~3월) ‘4910’ 앱 신규 설치자 수는 남성 패션 플랫폼 전체 1위를 기록했으며 봄맞이 쇼핑 수요가 늘기 시작한 3월, 신규 설치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7.6배 이상(667%) 대폭 상승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