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OHealth, 국내 바이오기업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IOHealth, 국내 바이오기업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젼략적 업무협약 체결 사진(우측 이명수 KBIOHealth 이명수 이사장)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이사장 이명수)은 30일 인게니움테라퓨틱스(대표 고진옥)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의 주요 협력 사항은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연구개발 및 기술 협력 ▲글로벌 투자 유치 및 기업 지원 등이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젼략적 업무협약 체결 후 단체 사진(우측에서 세번째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은 "이번 협약 또한 우리 바이오헬스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성을 높이는 새로운 모멘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재단만의 첨단 인프라를 활용하여 바이오 강국을 선도하는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