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불라(Taboola, TBLA)는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삼성 모바일 기기와 뉴스 채널에 뉴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아담 싱골다 타불라 CEO는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상징하는 삼성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더 깊어진 파트너십을 통해 타불라는 삼성의 더 많은 고객이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흥미롭고 유익한 뉴스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사의 광고 플랫폼 ‘리얼라이즈’를 통해 일일 약 6억명의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NBC뉴스, 야후 등 주요 퍼블리셔와 삼성, 샤오미 등 OEM 제조사들이 타불라 기술을 활용해 오디언스를 확보하고 수익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