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2030 청년 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페어링'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반영된 7화에선 '진지한 결혼 페어링'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결혼 전 점검해야 할 재무 포인트를 중심으로 진행된 재무컨설팅 요소도 콘텐츠 전반에 반영됐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하트페어링은 진정성 있는 관계의 가치를 조명하는 예능으로, 고객 인생의 여정에 함께하는 보험의 본질과도 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감성적 접점을 넓혀가며, 삶에 스며드는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