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코리아는 그동안 3년이었던 무상 보증기간을 5년으로 확대하고, 종합 차량 관리를 제공하는 ‘원 케어(One Care)’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원 전략’은 명확하고 투명한 서비스 프로그램 △원 케어와 차주 및 가망 고객 모두를 위한 통합 플랫폼 △원 케어 앱, 디지털 기반의 완전히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시하는 원 스토어 △고객의 신뢰에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는 △원 멤버십, 브랜드 소통을 위한 리테일러사 △유튜브 채널 원 라이프로 구성돼 있다.
로빈 콜건 대표는 “고객이 신차를 구매하시고 5년간은 서비스센터에 전혀 방문하지 않아도, 모든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우리가 발품을 팔아 바쁘게 움직이고, 고객은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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